8월9일
같은 단어(push / throw)를 여러 액티비를 통해 배워보며 특히 target word로 삼았던 push 같은 경우는 여러번 발화해볼 수 있게 유도했습니다. 그외에도 sticky라는 단어는 직접 끈적한 것을 만져보며 한글 뜻을 직접 번역하기보다 촉감으로 알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.
8월16일
지난 시간에 배운 throw란 단어를 자연스럽게 복습하며 새로운 단어인 lizard, crocodile, snake를 발화하고 학습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준비했고, 활동적인 놀이인만큼 즐겁게 여러번 발화하며 임했습니다. 두번째로 개구리알과 공룡알을 통해 water란 단어를 직접 체험하며 학습했습니다.
같은 단어(push / throw)를 여러 액티비를 통해 배워보며 특히 target word로 삼았던 push 같은 경우는 여러번 발화해볼 수 있게 유도했습니다. 그외에도 sticky라는 단어는 직접 끈적한 것을 만져보며 한글 뜻을 직접 번역하기보다 촉감으로 알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.
8월16일
지난 시간에 배운 throw란 단어를 자연스럽게 복습하며 새로운 단어인 lizard, crocodile, snake를 발화하고 학습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준비했고, 활동적인 놀이인만큼 즐겁게 여러번 발화하며 임했습니다. 두번째로 개구리알과 공룡알을 통해 water란 단어를 직접 체험하며 학습했습니다.
'2017-블로그시작한지1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영어놀이수업 2번째 (0) | 2017.08.27 |
---|---|
[영화]더테이블 (0) | 2017.08.27 |
참을성 기르기 (0) | 2017.08.21 |
20170820 주일미사 (2) | 2017.08.20 |
[YMCA부모교실]우리 아이의 숨은 재능 찾기 (0) | 2017.08.20 |